드라마 초간단리뷰

보스를 지켜라 / 극본:권기영 연출:손정현

Aminas 2012. 1. 10. 18:53

2011 - 10

보스를 지켜라 / 18부작

 

 

 

내가 그간 너무 많이 본 장르라는 단 하나의 이유만으로
보스를 지켜라는 내게 그저그런 재벌로코일 뻔한 작품.
작가님도 눈에 확 들어오지 않았을 뿐더러
뽀글머리 지성에 많이 보아오던 모습의 최강희라...
크게 신선하지도 구미가 당기지도 않았었다.

 

하지만 초반에는 그럼에도 챙겨보자주의라서 보기 시작했는데
어? 나름 식상한 것들을 피하려하는 노력이 엿보이며
무엇보다 코믹한 코드가 나와 좀 맞는 거이 아닌가.ㅋㅋㅋ

 

사실 고 에피들이 재미나서 계속 본 것 같다.
뭐 로코가 다 그렇듯 결국에는 예상되는 패턴으로 흘러가면서
게다가 연장까지 하느라 좀더 그렇게 느꼈겠는데
뭐 그렇게 끝이 좀 심심하게 마무리...


그래도 유쾌하게 로코 한편 잘 보았다... 끝.g